ACCOMMODATION FACILITIES & SERVICE REQUEST ABOUT US
자주하는 질문

Q&A

 

​-호텔 픽업서비스는 가능합니까?

거래처 및 비지니스 외국인 투숙시 삼성조선소 정문 또는 대우조선소 서문 방면으로 픽업이 가능합니다.

픽업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예약시 또는 하루 전날 프론트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픽업시간표 참고

 

 출발장소

 픽업시

(오전) 

도착장소 

출발장소 

픽업시간

(오후) 

 도착장소

 거제 아일랜드 관광호텔

 프론트 문의

 삼성중공업 정문

OR

대우조선소 서문

 

 삼성중공업 정문

OR

대우조선소 서문

 

 

프론트 문의

 

 

거제 아일랜드 관광호텔

 

 

 *픽업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토, 일요일, 공휴일, 명절연휴에는 픽업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호텔 레스토랑 메뉴는?

 9층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은 당분간 호텔측 사정으로 조식서비스만 제공합니다.

스카이라운지 운영시간은 07:00~09:00시까지입니다. (마지막 조식 주문은 오전 8시 40분까지입니다) ​

토스트와 베이컨 및 계란과 곁들인 과일이 제공됩니다. (아메리칸식과 컨티넨탈식)

 

-객실 내 비품은 무엇이 있나요?

  욕실 : 타월, 샴푸, 린스, 바디이며 칫솔 및 면도기​, 비누 등 일회용품은 프론트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객실 : Smart TV, 소형냉장고, 유/무선 인터넷, 커피포트, 에어컨 등입니다.

 

-인원수 추가가 있을 경우는?

모든 객실은 더블베드입니다. 스탠다드는 2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럭스룸은 추가 2인까지 가능합니다. 추가비용은 1인당 1만원이며 바닥에 펼 수 있는 온돌용 침구류가 제공이 됩니다.

트윈룸은 더블베드 2개가 들어가 있어서 추가 침구류 없이도 4인까지 사용가능합니다.

 

-호텔 영업 휴무일이 있나요?

 호텔 연중 휴무일이 없습니다. 다만 프론트 운영은 아침 7시부터 새벽1시까지만 운영합니다.

 새벽1시부터 아침7시까지는 프론트 운영을 하지 않으니 필요하신 상황은 그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호텔 내 음식을 시켜먹어도 되나요?

 호텔 내 외부 음식물 반입은 금지합니다.

 다만 피자, 치킨, 스낵, 햄버거 등은 배달 시키셔도 됩니다.

 

-호텔 내 숙박시 세탁은 가능합니까?

 세탁은 전문업체와 연계되어 진행이 가능하며 2박이상 숙박을 하실 경우 가능합니다.

 아침 8시30분까지 프론트에 맡기시면 당일 저녁 8시 이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빈 세탁가방은 프론트에서 수령해 가실 수 있으며,  세탁비는 프론트에서 현금 또는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공항 및 조선소 거리를 알려주세요.

 김해공항 이용시 호텔까지는 약 1시간 정도 차량으로 소요되며,

 호텔에서 대우조선소는 차로 5분이내, 삼성조선소는 20분내에 위치합니다.

 

-호텔 주변에 무엇이 있나요?

 호텔 주변에 편의점, 음식점, 바 등이 있으며 도보로 10분 거리에 대형마트와 시장, 병원, 은행, 철물점 등이 위치해있습니다.

 

-호텔의 장점이 있다면?

 조선소 야경이 어우러진 바다전망과 8.2km의 '이순신 길' 해안산책로가 있어 유산소 운동을 하기에 좋습니다.

 호텔에서 도보 1분거리에 친수환경지로 바다옆에 조그만한 광장같은 것이 있습니다. 특히 광장내 차량 진입이 없어 아이들이 놀기에 좋습니다. 

거제 최고의 관광지 외도와 해금강을 항해하는 유람선과 연계되어 있어 시간예약 및 할인권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생수제공과 세스코 방역 위탁, 전문세탁업체에 위탁을 하여 매일 깨끗한 침구류 제공 등 높은 청결유지를 노력하고 있습니다.